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에서 회계관련 및 기업지원 업무를 담당할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을 모집하오니 뜻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16년 5월 11일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장 1. 채용인원 : 1명 2. 지원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호에 해당되지 않으며,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 령에 의하여 자격이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나. 연령이 만 18세 이상인 자 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동등 이상의 자격 소지자 3. 채용조건 가. 근로계약 기간 : 2016. 6. 1 ~ 2017. 5. 31 나. 근무시간 : 평일 09:00 ~ 18:00, 주 5일 근무 다. 급여수준 :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규정에 따름 라. 후생복지 : 4대보험 가입 및 점심 제공 마. 업무내용 :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에서 회계관련 및 기업지원 업무 등 4.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1부(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함) 나. 최종학력증명서 1부 다.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라.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5.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합격자 개별 통지) - 응시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 서류를 기준으로 채용자격 적합여부, 결격사유 등을 심사 (채용예정 인원의 3 배수 선발) 나. 2차 면접(1차 합격자에 한함)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시 및 장소 개별 통보 다. 최종합격자 발표(개별 통보) - 최종 채용 대상자로 결정된 후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을 취소함 6. 접수기간 : 2016. 5. 11(수) ~ 2016. 5. 20(금) 18:00 7. 접수방법 : E-mail 접수 8. 합격자 발표 : 2016. 5. 30(월)(개별 통보) 9. 연락처 및 접수처 - 대구광역시 달서구 중흥로 20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기업지원실 - 연락처 : 053-950-6195 (이메일 :
dokgel@hanmail.net) 10. 기타사항 가. 구비서류가 미비된 경우 접수하지 아니하며 별도의 통지 없이 불합격 처리할 수 있음 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채용의 목적이외에 사용하지 않음 라. 상기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채용에 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 입사지원서 및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은 붙임 문서 참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