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주얼 이미지

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공지사항

달서구 연합 BI 2022년 대비 기업지원설명회 및 상담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12.17 13:31:58 조회수 585

대구 달서구 소재 3개 창업보육센터가 기업 창업 지원을 위해 '2022년 대비 기업 지원 설명회 및 상담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추진하고 있다.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계명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등 창업보육센터는 지난달 24일 대구지방조달청,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국세청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창업초기기업 지원 합동 설명회를 개최했다.

대구 달서구 소재 3개 창업보육센터가 기업 창업 지원을 위해 '2022년 대비 기업 지원 설명회 및 상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합동설명회 현장, 사진제공=계명문화대 창업보육센터)
▲ 대구 달서구 소재 3개 창업보육센터가 기업 창업 지원을 위해 '2022년 대비 기업 지원 설명회 및 상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합동설명회 현장, 사진제공=계명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이번 설명회에서는 3개 센터의 20여개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예비창업자 및 창업초기기업을 대상으로 한 공공조달시장 진입에 대비한 내용의 상담을 했다. 

이와함께 조달청 중기청 국세청 상담코너도 함께 마련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여 2022년을 대비할 수 있게 하기도 했다.

설명회에서는 벤처나라 및 혁신제품, 창업 및 판로지원 제도 설명과 함께 참여기업의 다양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기도 했다.

대구 달서구의 이들 3개 창업보육센터는 2021년을 마무리한데이어 2022년에도 달서구 연합 창업보육센터의 형태로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계명문화대 창업보육센터 김윤갑(계명문화대 교수)단장은 "창업기업을 위한 합동 행사를 통해 입주기업에게 필요한 정보제공 및 애로사항 해결을 지원하고 센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입주기업의 성장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http://sisajournalon.co.kr/news/view.php?idx=429

http://www.polinews.co.kr/news/article.html?no=499195

다음글 경북대학교 테크노파크 스타기업 4개사 선정
이전글 대구창업보육협의회, 대구시 창업보육센터 연합 IR 개최
 목록